2. 제출서류 (* 원본 제출 원칙, 증명서의 경우 3개월 이내 발행된 것이어야 함) 가. 직원 임용지원서(본 대학 소정 양식 / 사진 부착 필수) 1부.
나. 자기소개서(본 대학 소정 양식) 1부.
다. 최종학교 학력증명서(졸업 및 성적) 각 1부.
(* 대학 학력증명서도 함께 제출하며, 편입학자의 경우 전적학교 증명서도 함께 제출)
라. 운전경력증명서 1부. [ * 정부민원포털「민원24」에서 운전경력증명발급(전체경력 체크) ]
마. 재직증명서(해당자에 한함) 1부.
바. 각종 자격증 사본(해당자에 한함) 1부.
3. 임용조건: 계약직 (1년씩 계약 최대 2년까지, 1년간 근무성적평정을 통해 재임용 여부 결정)
4. 급 여: 협의 후 결정
5. 채용방법
가. 1차 심사: 서류전형
나. 2차 심사: 면접전형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6. 서류 제출
가. 제출기한: 2020. 03. 16.(월) ~ 03. 23.(월)까지
나. 제출방법: 우편접수, 방문접수만 가능 ※ 방문접수시간: 10:00~18:00
(접수마감일 18:00시까지 도착된 것에 한하며, 겉봉에“직원 채용 지원 서류”기재)
다. 제 출 처: (우)15328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안산대학로 155(일동)
안산대학교 행정지원처 총무회계팀 인사담당자
7. 우대사항: 취업보호대상자(국가보훈대상자)
8. 기타
가. 적임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나. 합격자 통지 후에 신원조회, 성범죄경력조회, 신체검사 등에서 결격사유가 확인될 경우
합격이 취소합니다.
다. 제출서류에 기재된 사항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임용이 취소됩니다.
라.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의거 본인이 원할 경우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붙임3 서식)를 제출한 자에 한하여 반환이 가능합니다.
마. 기타 문의사항은 행정지원처 총무회계팀(031-400-6911)으로 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직원 임용지원서(본 대학 소정 양식) 1부.
2. 자기소개서(본 대학 소정 양식) 1부.
3.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1부. 끝.
2020. 3. 13.
안 산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