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이끌어가는
컴퓨터 전문 기술인 양성

학과공지

2021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절차 안내

작성자 컴퓨터정보과 작성일 2021.03.11 20:25 조회수 221

 
2021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절차 안내
 

1. 대상: 2021학년도 신입생(2020학번 미신청학생 포함)

 

2. 신청방법 및 기간: 인트라넷을 통해 2021.03.09(화)~03.14(일)까지 1차 신청

※ 인트라넷 속 시 팝업으로 안내 또는 개인정보수정 화면에서 신청 (PC버전만 팝업 가능)

※ 학생들에게 인트라넷에 사진이 등록된 학생은 별도 사진제출 필요 없음 공지

 

 

 

   (사진은 학과에서 일괄 다운로드 후 제출)

3. 발급기관: KB국민카드

4. 학생증 활용: 도서관 이용(입출입/도서대출/열람실 자리배정)

  ※ 도서관 이용은 도서관 앱(클릭커)을 통해서도 이용 가능

5. 제출서류: 학생증 발급 시스템(V2)에서 다운받은 사진파일 메일 제출

             (파일명: 학번+생년월일로 자동 생성됨) 

6. 발급절차

 

 

단계

주체

내용

비고

1단계

학생

인트라넷 접속 후 발급신청

1 신청

학과

1) 신청한 학생 사진 확인학적에 사진이 등록된 경우 사진제출 “Y”로 처리됨

2) 사진파일 다운로드 후 학생성공처 제출

붙임1 pp.15~18 참조

사진미제출자 신청불가

학생성공처

신청 학생정보 KB국민카드에 제공

개인정보동의에 의거

2단계

학생

학생증 체크카드 모바일 신청(국민은행 앱)

※ 붙임참조

2 신청(신청일 추후공지)

학생

학생증 개별 수령

국민은행에서 우편발송

학생성공처

대학시설 이용을 위한 전산 등록

필요시 학생성공처 방문 등록


붙임  1. 학생증 발급 신청 관리 메뉴얼 1부.

      2. 학생증 체크카드 모바일 신청 방법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