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학년도 2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 학생과 학부모의 등록금 부담완화 및 납부편의 증대를 위해 시행하고 있는 등록금 분할납부제도에 따라 2019학년도 2학기 신청을 아래와 같이 안내 합니다. 1. 분할납부 신청일자 및 방법 - 신청서 제출기간 : 2019. 8. 9(금) ~ 8. 29(목) 18:00까지(납부기간에도 가능) - 신청방법 ? 종합정보시스템(인트라넷) 등록 및 장학관리 → 등록금 분할납부신청 작성 ? 등록금분할납부 신청서 출력하여 본인 및 보호자 서약 동의 날인 ? 신청서에 학과 확인 받음 (승인번호, 지도교수, 학과장 서명) ? 학과 확인 받은 신청서를 행정지원처 총무회계팀 (대학본관 107호)에 제출 2. 분할납부일자 - 1차 분납기간 : 8월 16일(금) ~ 8월 30일(금) ※ 납부기간 중 신청서 제출자는 제출 후 다음날부터 ~ 8월 30일(금)까지 납부 - 2차 분납기간 : 09월 16일(월) ~ 09월 18일(수) - 3차 분납기간 : 10월 14일(월) ~ 10월 16일(수) - 4차 분납기간 : 11월 11일(월) ~ 11월 13일(수) 까지 3. 분할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및 납부 ※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서를 제출하여야 고지서가 출력됩니다. - 종합정보시스템(인트라넷) 등록 및 장학관리 → 등록금분할납부신청 메뉴에서 고지서출력 - 차수별 기간 내에 고지서에 기록된 등록금 납부계좌에 분납금액 입금. 4. 유의사항 ? 분할납부 신청 후 정해진 기간 내에 등록하지 못했을 경우 학칙시행세칙에 의거 미등록제적 처리 될 수 있습니다. ? 분할납부를 신청한 학생이 부득이한 사정으로 휴학하고자 할 경우 잔여 등록금 전액을 완납하여야 휴학이 가능합니다. 5. 문의사항 등록금납부에 관한 사항 : 총무회계팀 (☏ 400-7003, 6916) 장학금 및 학자금 대출에 관한 사항 : 학생지원팀 (☏400-6986, 705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