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후기 학사학위취득유예 신청 안내
학사학위취득유예(전문학사 포함)에 대한 내용과 신청방법을 안내하오니, 2022학년도 후기 졸업예정 학생은 안내사항을 확인하시고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관련
가. 학칙 제49조 6항
나. 학사학위취득유예 규정
2. 주요내용(신청학생은 꼭 내용 확인)
가. 학사학위취득유예기간 동안 학사학위취득유예자로 구분
나. 신청자격: 2022학년도 후기(2023년 8월) 졸업예정자 중 학사학위취득 유예를 희망하는 자
2022학년도 전기 학사학위취득유예자 중 추가로 학사학위취득유예를 희망하는 자
※ 졸업요건 미충족자는 학사학위취득유예 신청 대상자가 아님
다. 유예기간은 학기단위로 4회(총4개학기)까지 신청 가능
라. 학사학위취득유예기간 중 휴학할 수 없고, 일반사유로 취소 할 수 없음
마. 기한 내 등록금 납부하지 않을 경우 유예신청 취소 및 2022학년도 후기 졸업자로 처리
바. 유예학기 개시 후 취업(4대보험가입확인), 질병(병원급이상 4주 이상 진단서) 등 불가피한 경우는 취소 가능
(2023년 8월 수료자로 처리, 2023학년도 전기 졸업예정자로 처리)
사. 기타 사항은 학칙 및 규정의 내용 확인
3. 주요일정
내용
|
기간(또는 기한)
|
비고
|
학사학위취득유예 신청
|
06.27.(화) ~ 07.19.(수)
접수시간: 10:00~15:30
|
- 지도교수 상담 후 학과에서 신청서 작성
- 교무처 방문제출(본관 5층)
|
결과 통보
|
08.01.(화)
|
|
유예등록금납부
|
08.04.(금) ~ 07.(월) 16시
|
- 미납시 2022학년도 후기 졸업자로 처리
|
수
강
|
신청
|
08.14.(월) ~ 18.(월)
|
- 수강희망자 신청,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 개강이후 수강 취소 불가능(변경가능)
|
등록금납부
|
별도안내
|
※ 학과(학교)방문은 사전 전화 문의 후 일정과 시간을 확인하시고 방문
4. 제출서류 및 지참물
가. 학사학위취득유예 신청서 1통(학과사무실에서 작성)
나. 성적증명서 1통
다. 본인 신분증 및 보호자 도장 지참(정부24 APP을 통한 모바일신분증 가능)
5. 기타사항
가. 해당 제출서류를 준비하여 본인(또는 대리인)이 교무처로 제출하며, 이를 지키지 않을 경우 접수거부 또는 접수 후 취소 됨.
또한 필요시 추가적으로 요구하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시 접수 취소할 수 있음
나. 원서제출에 있어 안내사항, 유의사항, 관련규정을 확인하였으며, 미 숙지로 인해 불이익 발생하지 않도록 유의 바람
다. 문의사항: 안산대학교 교무처 교무학사팀 및 각 학과사무실
라. 상기 일정 및 안내사항은 학교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서류 제출전 안내사항을 다시 확인바람
안산대학교 교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