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대학교 컴퓨터정보과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세계와 경쟁하는
글로벌리더를 양성합니다!
ANSAN UNIVERSITY
Dept. Of Computer Science & Infomation

학과뉴스

  • 08 09.2020
  • 2020학년도 2학기 재학생 및 복학생 등록금 추가 납부안내
  • 컴퓨터정보과

     2020학년도 2학기 재학생 및 복학생 등록금 추가 납부안내

 

 1. 등록금 추가 납부기간: 2020. 9. 14(월) ~ 9. 16(수) 오후4시까지

     * 야간 11시까지 입금 가능, 단, 마감일 9월 16일은 은행 업무시간까지(오후4시).

     * 복학생 등록금 납부기간은 복학기한까지

 

 2. 등록금 고지서 출력: 인트라넷 (https://sso.ansan.ac.kr)에서 출력가능

 

 3. 등록금 납부방법: 등록금 고지서에 기재된 학생 명의의 등록금 납부계좌로 입금

   * 학생명의의 등록금납부계좌는 입금전용 국민은행 가상계좌로서 타은행에서 입금 시

      예금주에 학생본인의 성명을 기록하고, 송금액이 등록금액과 일치하여야 합니다.

 

   * 등록금고지서 전액감면자(실납부액 0원)는 등록기간 내에 “전액감면등록신청” 버튼을

      눌러야 등록이 완료됩니다.

 

   * 등록금을 납부하면 학생 핸드폰으로 은행에서 문자서비스를 제공 합니다.

 

 4. 등록금 납부확인: 납부한 다음날 학생의 인트라넷 → 등록 및 장학관리의 등록내역조회

    메뉴에서 확인, 출력 할 수 있습니다.

 

 5. 문의사항

   * 장학금 및 학자금 대출에 관한 사항: 학생성공처 (☏400-6986, 7053)

   * 등록금납부에 관한 사항: 행정지원처 (☏ 400-7003, 6916)

 

 

                                               2020. 9. 7.

 

 

                           행 정 지 원 처

 
  •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